충하!!! 붐브르입니다. 오늘도 근육맨님의 손과 함께 돌아왔는데요!!
혹시 회원여러분들 알고계신가요??? 근육맨님은 손이 매우 상남자인 손미남 이십니다.!!(물론 얼굴도 잘생기셨습니다!! )
항상 장갑만 끼고 계시는 분이라... 제가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근육맨님의 맨손사진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오늘은 아침에 근육맨님과 균사교체를 해 보았습니다.!!
왕사슴벌레가 추웠는지, 너무 일찍꺼냈는지 조금 작네요 암컷입니다!!
이번엔 수컷!! 나쁘지않지만 둘째병까진 봐야겠군요 ㅠㅠ 요즘 난방을 조금 낯췄더니 성장이 더딘것 같습니다 ㅠㅠ
갑자기 3000cc를 들고오시는 근육맨 !! 여기에 무언가 큰 곤충을 넣으시려는 걸까요??
(근육맨님이 들고계시니 단백질쉐이크 통 같습니다ㄷㄷㄷ)
25g 남방넓적 사슴벌레 유충과...
23g 남방넓적사슴벌레 유충을 각각 1마리씩 3000cc균사에 넣으시며 근육맨님은 말씀하셨습니다.!!
"30g이 넘어서 나와야한다 친구들아!!!" 과연 30g이 넘을수 있을지ㄷㄷ 근육맨님이 남방넓적이로 괴물을 만드려 하십니다
여기서 갑자기 홍다라로!!! 사실 요즘 근육맨님과 저는 홍다리에 빠져있는데요.. 이번에는 홍다리 초령부터 균사를 먹여보기위해 조금 이른 산란해체를 해 보았습니다.!!^^
엄정나게 긁어놓은 산란목의 모습!! 다산의느낌이 납니다!!
결과는 역시 다산입니다. 알과 유충 합쳐서 약 50두가 조금넘는 숫자를 낳아주었네요!!
그리고 나서 어제 해체했던 왕사슴벌레들을 다시 산란세팅 해주었습니다.!!
산란세팅을 하고... 장수풍뎅이 유충들도 정리 하고나니 너무 피곤해서 사무실로 들어가려는데 해물왕자님의 특별한 장수풍뎅이가 알을 낳은것을 확인 했습니다.!!
급한 마음에 먼저 작업하던 장수풍뎅이 유충을 빠르게 옮기고!!
매장에 자주놀러오시는 분들께선 아시겠지만 해물왕자님의 장수풍뎅이는 아주 특별합니다.!!
흉각이 매우 굵지요!!! 이런 종충을 통해 나오는 성충들은 얼마나 멋있을지 상상하며 산란해체를 했습니다!!
동글동글한 알의 모습과...
산란 해체하는 저를 바라보고 있는 충키방키의 모습!!! '츄르줘라옹~!!!' 하고있는듯 합니다. 오늘은 작업이 다소 늦게끝나 연재가늦어졌습니다 ㅠㅠ
기다리시는 분들께 죄송하네요 ㅠㅠ 다음주도 건강하고 활기차게 보내시고 곧 사풍의 시즌이 찾아오니까 채집도 열심히 다니시면 좋겠습니다.!!
그럼 붐브르는 이만 들어가 보겠습니다!!!!
충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