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우곤충박물관 쇼핑 후기를 남겨 주시면 추가로 20,000 포인트 지급 해드립니다!
시험 끝나고 레포트 하나만 남아 잠깐의 여유를 즐기는 닥터노입니다. 최근 충우 쇼핑몰 재오픈 및 사슴벌레 시즌을 맞이하여 넓사 산란세팅 겸 몇가지 물품을 구매했었고 오늘 도착하여 글을 작성해봅니다.
넵. 택배가 3개가 와있습니다..만 하난 파충류샵, 하나는 만X이고 나머지 큰거 하나가 충우서 시킨 택배입니다.
엇그제 이사(라고 하기에는 단지 하나 옮긴 정도)하고 처음 온 택배입니다. 우선 오픈부터 합니다.
*덤:이사 온 집이 고층이라 통기성이 좋아 자연풍 표본 천연 건조기 세팅(이라 쓰고 창틀에 표본 말리기)이 가능합니다. 덤으로 개인 사육실(=베란다)또한 생겨 더 많은 시도가 가능할 듯 합니다.
사육 가이드입니다. 과거 도서관이나 군부대(책 보급받으러 갔다올때 섞여왔던걸로 기억)에서 읽었던 큰턱 사슴벌레 VS 큰뿔 장수풍뎅이 책이 떠오르는군요. 부대 있을때 보안상 문제없는거라 챙겨올껄 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아쉽네요. 아무튼 잡담은 여기까지하고 계속 진행합니다.
달력 겸 포스터입니다. 퀄리티가 상당히 좋습니다.
목조제품(산란목 및 먹이구)입니다. 놀이목도 같이 시켰는데 아무리 방이나 포장지나 뒤져보면서 찾아봐도 안보이는걸로 보면 포장 중 누락인듯 합니다...ㅜㅜ 그래도 전반적으로는 만족스럽습니다.
다음은 톱밥입니다. 물류센터 상하차 과정에서 문제가 있었는지 아니면 제가 내려놓다가 실수했는지 한봉지가 열려있었지만 그거부터 쓰면 되기에 오히려 나쁘진 않습니다.
같이 주문한 아스타 표본입니다. 준수한 사이즈에 발색도 괜찮은 그런 아스타입니다.
완벽한 포장으로 배송중 파손걱정이 없습니다.
다음으로는 만X 택배입니다. 표본 3개정도 주문했는데 설명드리겠습니다.
아시안포레스트입니다. 개인적으로 전갈하고 지네를 굉장히 좋아하는데 어머니의 엄청난(약 14년째) 반대로 못키우는지라 표본으로 만족해야겠습니다.
그 다음은 켄타우로스입니다. 아프리카 대형장수입니다. 해당 종과 같은 속(오류 정정합니다)인 다른 종도 있다고 들었는데 실물이 궁금해집니다. 차후 장수컬렉션용 새 대짜박스 구매시 전족예정인데 기대됩니다.
키론 벨랑제입니다. 105급 대형개체입니다. 기존 키론이 포함된 장수컬렉션 박스를 지난달 급전마련용으로 판매하여 새로 들였습니다.
여차하면 호신용 무기로 써도 될듯 합니다. 좌우대칭이 완벽한 개체입니다.
이상 후기 겸 택배해체기 마칩니다.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운 그런 해체기였습니다. 차후 사육용품 대량주문 시 충우를 애용해야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택배 물품 및 폐균사 혼합으로 세팅한 45~38 충남산 넓사 페어링 완 한 쌍 세팅입니다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