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우곤충박물관 쇼핑 후기를 남겨 주시면 추가로 20,000 포인트 지급 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닥터노입니다. 지난달 초에 이베이에서 대량구매를 했는데 오늘 졸업식이 끝나고 보니 집에 도착해있어서 한번 개봉기를 작성해봅니다.
택배입니다. 저 조그만 박스에 관세 포함 33만원(국제운송비 현지세금 대행수수료 등등...포함)어치의 표본이 들어있습니다. 차근차근 오픈해봅시다.
까니까 3개의 박스가 있습니다. 하나는 베트남 및 그 외(체코,필리핀)/하나는 말레이시아, 나머지 하나는 미국 표본입니다. 미국표본부터 오픈합니다.
미국표본은 일명 주기매미라고도 불리는 Magicicada septendecim입니다. 17년의 기간동안 유충생활을 하는 그런 매미입니다. 다리 부절이 일부 없는 a2입니다만 날개 멀쩡하고 몸통 멀쩡하면 되기에 넘어갑니다.
베트남 가위입니다. 두 마리 한세트를 샀는데 자세한 종류는 한번 찾아봐야겠군요
체코딜러에게 구매한 파푸아 대두가위입니다. Sp로 팔던데 아마도 풀첼루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생각보다 싸게 구한 팔라완산 스즈무라이입니다. 이로써 필리핀 가위는 올콜입니다.
카츠라이 추정중인 붉은 베트남 가위입니다. 기라파같이 붉은빛이 인상적입니다.
말레이산 인코그니투스입니다. 경쟁이 치열할줄 알았는데 1bid로 경쟁없이 구했습니다.
가위들만 따로 한컷 찍어봤습니다. 전족 후 동정을 해봐야겠습니다.
단체샷입니다. 주기매미부터 전족해야겠군요. 그나저나 오늘 아에노미칸스 초대형급 색변이에 다음주쯤 산기렌, 웨스트우디 페어, 염가로 구매한 넵튠 120급 및 므니쩨쩨 전족품도 도착하는데 언제 다 전족할지가...밀린 국산 딱정이들까지 하면 산더미군요. 이상 언박싱을 마칩니다.
글이 없습니다.